마음을 전달하는 신예 ‘윤나긋’, 디지털 싱글 공개

마음을 전달하는 신예 ‘윤나긋’, 디지털 싱글 공개

문화저널코리아 2022-10-28 15:37:02 신고

 

   ▲ 신인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발굴된 신인 가수 윤나긋          (사진제공 = 와이제이글로벌그룹)

 

문화저널코리아 = 김한솔 기자 |   한국 발라드계의 새로운 매력으로 마음을 전달하는 가수 윤나긋이 오는 27일 정오 신곡 ‘나긋하게’를 들고 팬들에게 돌아온다.

 

신곡 ‘나긋하게’는 올 가을 감성적인 노래를 찾는 음악인들을 위한 잔잔한 음악으로 어쿠스틱에 기반을 둔 부드러운 리듬과 섬세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가벼워 보이지도 않고 무거워 보이지도 않으면서도 마음을 전달하는 완성도를 높인 곡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윤나긋은 “진실한 내용의 곡이기에 팬들에게 마음을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쓸쓸한 가을이 아닌 함께하는 따뜻한 가을을 만들면서 서로의 온정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전하겠다”고 전했다.

 

가수 윤나긋은 와이제이글로벌그룹이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해온 신인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발굴된 신인 가수로 매력적이고 따뜻한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27일 공개되는 윤나긋의 디지털 싱글 앨범 ‘나긋하게’ 자켓 표지                        (자료제공 = 와이제이글로벌그룹)

 

지난 7월에 발표한 ‘꿈을 꿔’는 선보여 유니크한 음악성과 독보적인 음색과 더불어 신예답지 않은 호소력을 보여줘 발라드 음악인들에게 사랑을 듬뿍받았다.

 

이번 신곡 ‘나긋하게’를 작사 작곡을 한 와이제이글로벌그룹 윤정 대표는 “이번 곡에서 화려한 음악적 편곡이나 사운드도 좋지만, 마음을 온전히 전달하고 싶다는 의도를 담아 진심을 담았다”며 “누군가의 만남에서 오는 설렘뿐만 아닌, 지금 여기에 있는 누군가와 함께 하고픈 마음으로 따뜻한 노래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올라운드 윤나긋의 신곡 ‘나긋하게’는 오는 27일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다운 및 스트리밍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