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한국국토정보공사, 2022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 수상

LX한국국토정보공사, 2022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 수상

잡포스트 2022-10-28 16:36:15 신고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가 10월 27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차세대 성장 동력의 원천이자 선진한국 창조의 주역이 될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한국전력거래소, 화이어(주) 컴인워시, 농업회사법인 우듬지팜(주), ㈜케이씨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농업회사법인 사랑농장(주), ㈜코리스이엔티, ㈜인크레더블, 가보정, 뉴로팩, 전라남도 마음건강치유센터 등 총 50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최용호‧소프라노 한송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LX공사는 그 간 수도권에 집중된 창업지원을 비수도권까지 확대하고 있다. 최근 공사가 위치한 전주시에 ‘LX공간드림센터(전북)’을 신규 개소하고, 지역 미래산업 등과 연계한 창업기업을 육성·지원한다.

최규명 부사장은 “공사는 ESG경영 기반의 동반성장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과 상생·협력을 위한 노력을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중소기업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지원프로그램을 운영, 민간과 함께 성장하고 ESG를 실천하겠다”며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경영을 강조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