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노사연 편, 감성 장인 백아연이 부르는 노사연의 대표곡 ‘이 마음 다시 여기에’ 오늘(29일) 공개

‘히든싱어7’ 노사연 편, 감성 장인 백아연이 부르는 노사연의 대표곡 ‘이 마음 다시 여기에’ 오늘(29일) 공개

진실타임스 2022-10-29 09:36:36 신고

3줄요약
ㅊ히든싱어7 EPISODE.11 앨범 커버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ㅊ히든싱어7 EPISODE.11 앨범 커버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JTBC 대표 음악 예능 ‘히든싱어’ 시즌7(이하 ‘히든싱어7’)의 열한 번째 히든 송(Hidden Song)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히든싱어7 EPISODE.11’이 오늘(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히든싱어7 EPISODE.11’에는 ‘음색요정’ 백아연이 부르는 ‘이 마음 다시 여기에’가 수록된다.

 ‘이 마음 다시 여기에’는 ‘가요계 대모’ 노사연의 대표곡으로, 이별의 아픔을 서정적으로 이야기하며 깊은 울림을 주는 곡이다. 백아연은 청아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이 마음 다시 여기에’를 부르며 쓸쓸하고 애절한 감성을 살려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 곡으로 재해석 했다.

 원곡의 서정적인 감성과 백아연의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재탄생한 ‘이 마음 다시 여기에’의 음원에 기대가 모인다.

 지난 21일 방송된 ‘히든싱어7’ 영탁 편에서는 모창 능력자들과 함께 레전드 대결을 펼치며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찐이야’로 4라운드 대결을 벌이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이 7.1%까지 치솟으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시즌2의 휘성 편에 함께 출연했던 모창 능력자들은 9년이 지난 지금, 원조가수로 무대에 오른 영탁에게 ‘너도 그렇게 걸어줘’를 불러 주는 등 응원을 보내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영탁의 대결을 지켜 본 정동원은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이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히든싱어7 EPISODE.11’은 오늘(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히든싱어7’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