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1’ 저스틴 박(Justin Park), BTS 정국 이어 박재범 극찬 “노래‧랩 병행 가능한 아티스트”

‘쇼미11’ 저스틴 박(Justin Park), BTS 정국 이어 박재범 극찬 “노래‧랩 병행 가능한 아티스트”

진실타임스 2022-10-29 09:36:37 신고

3줄요약
싱어송라이터 저스틴 박(Justin Park) [M.NET ‘Show Me The Money 11’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싱어송라이터 저스틴 박(Justin Park) [M.NET ‘Show Me The Money 11’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대한민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 저스틴 박(Justin Park)이 ‘쇼미더머니 11’에 출격했다.

 저스틴 박은 지난 28일 밤 11시 방송된 M.NET ‘Show Me The Money 11’(이하 ‘쇼미더머니 11’)에 출연, 강렬한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2차 예선 ‘60초 팀 래퍼 캐스팅’이 진행된 가운데 저스틴 박은 여유로운 미소로 무대에 올랐고, “여러분들 앞에서 무대 할 수 있어 영광이고, 너무 행복하고, 너무 신이 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LA에서 인지도가 높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뮤지션”라고 소개된 저스틴 박은 “BTS 정국으로부터 샤라웃까지 받았다”라는 말에, “6개월 전에 정국이 SNS에 제 노래 ‘On the Low’를 공유해 줬다. 그게 LA에서 터지고, 2,500만 조회 수가 나왔다. 공유해 줘서 너무 고맙다”라고 대답했다.

 “R&B 래퍼가 뭔지 ‘쇼미더머니’를 통해 보여 주고 싶다”라고 각오를 다진 저스틴 박은 노래 시작과 동시에 자신 만의 느낌과 톤으로 무대를 장악했고, 감미로운 랩의 진수를 보여 주며 확실한 음악 색깔을 선보였다.

 같은 참가자인 이영지로부터 “라이브가 미쳤다”를 비롯해 “라이브 중 제일 완벽했다” 등 감탄을 받은 저스틴 박은 1 패스(PASS)를 획득, “개인적으로 현재 무대보다는 랩이랑 노래를 병행하면서 잘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는 박재범의 극찬과 함께 자동으로 박재범·슬롬 팀에 합류하게 됐다. 2차 예선을 통과한 저스틴 박이 “(박재범과 슬롬)을 실망 시키지 않겠다. 열심히 하겠다”라는 포부를 남긴 가운데, 그의 무대에 귀추가 주목된다.

 ‘쇼미더머니 11’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저스틴 박은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대한민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로, 2018년 f(x) 멤버 엠버와의 컬래버 곡 ‘XL UBER’로 국내에 이름을 알렸다. 저스틴 박은 감성적인 R&B 사운드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BTS(방탄소년단) 정국이 저스틴 박의 ‘On the Low’를 SNS에 직접 소개하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