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우승 안 해서 너무 기뻐"…이찬원도 "영광입니다" (히든싱어7)[종합]

노사연 "우승 안 해서 너무 기뻐"…이찬원도 "영광입니다" (히든싱어7)[종합]

엑스포츠뉴스 2022-10-29 10:37:3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노사연이 남다른 관록과 선배미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7’에는 노사연이 출연해 무대를 채웠다.

열한 번째 원조 가수 노사연은 3라운드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DNA를 공유한 듯한 모창 능력자들과의 대결로 이목을 모았다.

이날 국민가수 노사연은 관객들의 열렬한 떼창 속에서 등장하며 원조 가수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내 폭풍 성량의 근원은 밥심이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모창 능력자들도 체구가 클 것이라고 짐작, 녹슬지 않은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과연 노사연의 유쾌한 기대만큼 넘사벽 울림통의 소유자들이 나타날지 시작부터 흥미를 더했다.

대결에 앞서 ‘히든싱어2’ 조성모 편 히든 판정단으로 출연했던 노사연은 그가 탈락의 충격을 겪고 있을 당시 위로해줬던 기억을 회상하는 동시에 오늘 자신이 떨어지면 누가 위로를 해주냐며 걱정을 내비쳤다. 이런 가운데 대표곡 ‘만남’으로 포문을 연 1라운드에서 노사연이 6명 중 4등에 자리했다는 충격적 결과가 전해져 만만치 않은 대결의 시작을 알렸다.



계속해서 노사연 인생에 터닝 포인트가 되어줬던 노래 ‘바램’이 2라운드 미션곡에 오른 상황. 원조 가수가 이번 라운드를 통해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쏠렸다. 그러나 노사연과 비주얼도 가창력도 똑 닮은 모창 능력자가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한 모창 능력자가 남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폭발적 성량을 요구하는 곡 ‘돌고 돌아 가는 길’이 미션곡으로 제시된 3라운드에서는 원조 가수 노사연이 탈락의 아픔을 맛봤다. 그런 그녀를 따듯한 포옹으로 감싸주는 모창 능력자들의 모습은 승부와 비교할 수 없는 사랑을 느끼게 했다.

이어 원조 가수는 탈락해도 최종 라운드까지 참가한다는 규칙 아래 진행된 4라운드에서는 노사연이 그 사랑의 힘을 받은 듯 1등을 차지, 원조 가수의 명예를 되찾았다.

노사연은 비록 최종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우승을 안 한 게 너무 기쁘다. 제 목소리를 흉내 내주는 것만으로 감동이다”라며 모창 능력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후배 이찬원 역시 “선배님의 후배로 동시대에 노래 부를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존경심을 전했다.

최종 우승을 거머쥔 ‘바램 노사연’ 김예진의 사연은 함께하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바램’이라는 곡으로 아픈 어머니와 소통할 수 있었다고 고백, 노래 하나로 서로의 인생에 기적을 만들어주는 팬과 가수의 특별한 교감을 이뤄내 뭉클함을 안겼다.

한편, ‘히든싱어7’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JTBC '히든싱어7'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