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찐팬' 노브레인 이성우, 이미주 만났다…성덕 등극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찐팬' 노브레인 이성우, 이미주 만났다…성덕 등극 (놀면 뭐하니?)

엑스포츠뉴스 2022-10-29 13:36:3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놀면 뭐하니?' 이미주가 노브레인 이성우의 매니저가 된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각양각색 의뢰가 쏟아지는 ‘놀뭐 인력사무소’가 지난주에 이어 계속된다. 그 중 이미주는 ‘태워주세요’ 의뢰를 받으며, 또 한번 환장의 드라이빙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앞서 초보운전 이미주는 유재석, 정준하를 태우고 스릴 넘치는 드라이빙을 선보여 웃음을 빵빵 터뜨린 바 있다. 이번에는 연습이 아닌 의뢰를 받고 나서 이목을 끈다. 이미주는 노브레인 이성우의 일일 매니저가 되어 다음 스케줄 장소로 그를 태워 주러 나선다.



러블리즈 팬클럽까지 가입한 ‘찐 팬’ 노브레인 이성우는 이 상황이 믿기지 않는 듯한 표정이다. “내가 살다 살다 이미주 씨를 매니저로 만날 수 있구나”라고 말한 이성우는 팬미팅 같은 분위기 속 러블리즈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다고. 그는 이미주를 향해 “더 귀여워지셨다”라며 속마음을 말해 훈훈함을 더한다.

그러나 이미주는 이 분위기를 깨는 지옥의 드라이빙으로 ‘찐 팬’ 이성우마저 식겁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러블리즈 이야기에 하트를 그리던 이성우는 과연 이미주의 운전 실력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또 이미주는 이성우를 무사히 다음 스케줄 장소로 태워다 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놀면 뭐하니?’는 2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