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김서하, 어떤 배우든 다채로운 조화 매력 발산…‘케미 만렙’ 맹활약

‘금수저’ 김서하, 어떤 배우든 다채로운 조화 매력 발산…‘케미 만렙’ 맹활약

진실타임스 2022-10-30 09:35:10 신고

3줄요약
배우 김서하 [MBC ‘금수저’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서하 [MBC ‘금수저’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김서하가 MBC ‘금수저’ 속 배우들과 그려내는 케미스트리로 극을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김서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에서 성원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성원은 극 중 재벌 2세이자 명성호텔 상무이사로, 금수저 클럽인 아미쿠스의 분위기를 이끄는 등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그 중 김서하는 ‘금수저‘에서 어떤 배우든 차진 호흡을 자랑하며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에 김서하가 케미를 통해 매력을 빛냈던 순간들을 꼽아 봤다.

성원이 반한 한 여자, 오여진

 성원은 오여진(연우 분)에 반했다. 8회에서 새어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다른 인물들에게 보이지 않았던 꿀 떨어지는 눈빛을 내비치는 모습은 성원의 마음을 보여주기 충분했다. 김서하는 망고 빙수를 사주는 행동과 표정, 말투로 오여진을 예뻐하는 마음을 드러내며 성원의 색다른 면모를 표현했다.

확실한 갑·을 관계, 황태용

 성원은 이승천이 된 황태용(이종원 분)과의 호흡을 통해 부와 가난의 극명한 차이를 보여 준다. 9회에서 성원은 태용의 면접관으로 등장했다.

 또한, 소송의 취하를 부탁하는 태용을 괴롭히며 갑의 위치에 있음을 명확히 한다. 김서하는 황태용과의 연기 호흡을 통해 오만 방자한 면모를 완벽 소화하며 극 중 금수저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한다.

친구인 듯 친구 아닌 서준태

 성원은 서준태(장률 분)와 깊은 듯 얕은 우정으로 극을 흥미진진하게 한다. 특히, 10회에서 성원은 준태의 악재를 조롱하다 그가 휘두른 잔에 맞아 피를 흘렸다.

 반면, 12회에서 준태를 보러 구치소에 접견 온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이 단순히 친하기만 한 친구 관계가 아님을 암시했다. 김서하는 서준태와 이해 관계가 얽혀 있는 얕은 우정을 능청스러우면서도 차진 연기로 표현해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김서하는 캐릭터 간의 케미를 통해 성원의 입체적인 캐릭터와 성격을 디테일하게 그려내고 있다. 조연 임에도 불구하고 성원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유는 김서하의 연기적 노력 때문. 이에 매회 궁금증을 더하는 ‘금수저’에서 김서하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