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아는 형님'에서 히트곡 비하인드 공개 '5인 5색 예능감'

(여자)아이들, '아는 형님'에서 히트곡 비하인드 공개 '5인 5색 예능감'

비하인드 2022-10-30 13:36:04 신고

3줄요약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아는 형님'에 완전체로 출격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전학생으로 등장한 (여자)아이들은 유쾌한 예능감을 빛냈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시작부터 종잡을 수 없는 텐션을 발산하는가 하면, 남다른 자기 소개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긴 시간 함께한 만큼 서로를 잘 아는 멤버들은 연습생 시절부터 쌓아 온 다채로운 일화를 대 방출하며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이어 '자체 프로듀싱돌' (여자)아이들의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리더 소연은 'TOMBOY'의 성공 이후 당당히 회사에 출근하게 됐다며 프로듀서의 고충과 책임감을 털어놓기도. 이후 (여자)아이들은 히트곡 메들리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메인 보컬 민니는 슈퍼주니어 규현의 '광화문에서'를 태국어 버전으로 커버, 감미로운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는 골든벨' 시간에는 승부욕에 불타오른 (여자)아이들의 게임 열전이 펼쳐졌다. 민니, 우기, 슈화는 글로벌 명대사를 저마다의 언어로 재연하며 숨겨 뒀던 연기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정답 맞히기에 도전한 미연은 모든 대사를 똑같은 톤으로 소화하며 뜻밖에도 큰 웃음을 안겼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7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로 컴백, 타이틀곡 'Nxde'(누드)로 국내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연일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있다. 'I love'(아이 러브)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초동 판매량 67만 8천 장을 돌파하며 약 284% 성장률을 기록했다. 'Nxde'(누드)는 국내 음원 사이트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한 데 이어 중국 대형 음원 사이트 ‘왕이윈뮤직’ K-POP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인기까지 입증했다.

더불어 'Nxde'(누드)의 뮤직비디오는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랭크되어 현재 8,200만 조회수를 넘기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Nxde'(누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