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렸기 때문에 이별했다"…이수진, 前남편 가정폭력 고백 [종합]

"때렸기 때문에 이별했다"…이수진, 前남편 가정폭력 고백 [종합]

엑스포츠뉴스 2022-11-01 16:36:2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치과의사이자 인플루언서 이수진이 전 남편의 가정폭력에 대해 털어놨다.

최근 이수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 요즘 너무 힘드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수진은 구독자들의 댓글을 읽으며 "요새 안 좋아 보이냐. 이게 선택과 집중을 하는 성격이 안 좋은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처럼 목표 지향적인 인간은 목표만 있으면 그것만 계속 생각하고 있다. 사람과의 관계, 소중한 사람들, 돌봐야 할 게 얼마나 많은데"라고 덧붙였다.

한 구독자는 "전 남편이 나쁜 사람이에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이수진은 "나쁜 사람은 빨리 잊어버려라. 그 사람 미워하고 이러면서 내 영혼이 손상된다. 좋은 거 생각해서 좋은 기운을 끌어당겨야지"라며 조언했다.



그러자 구독자들은 "수진님 전 남편도 나쁜 사람인 것 같아요"라는 반응을 보였고, 이수진은 "어쩔 수 없다. 그분이 있었기에 제나를 얻었고, 또 때렸기 때문에 그분과 이별했다. 다른 좋은 사람을 만났고, 좋게 생각해야죠"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모든 일이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고 믿으려고 한다. 폭력적인 성향의 사람이 이 세상에 분명히 있다. 피하면 되는거지 어떻게 하겠냐. 근데 그나마 제가 복을 받았다고 생각하는 게 누가 나한테 상처를 줘도 온유하게 대처를 한다. 결국에는 그게 복 받는 길인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나한테 혹독하게 심하게 했던 사람이 있어도, 사람에 대해서 미워하거나 분을 안 품으려고 애를 쓴다. 그거는 전 남편 사건 때문에 뛰어 넘은 것 같다. 분을 내면 내 피만 혼탁해지고 나만 늙는 거다. 좋은 생각, 행동을 해야 내 인생이 좋아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수진은 서울대학교 치대를 졸업 후 치과를 운영하고 있다.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두 번의 이혼 경험이 있는 이수진은 지난 6월 20년 전 알게 된 4세 연상의 돌싱 사업가와 세 번째 결혼을 한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수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