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기를 깬 그날 이후, 위험이 시작된다'…서현우 '세이레', 예고편 공개

'금기를 깬 그날 이후, 위험이 시작된다'…서현우 '세이레', 예고편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2-11-02 09:36:2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세이레'(감독 박강)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이레'는 태어난 지 21일이 채 되지 않은 아기의 아빠 우진(서현우 분)이 외부의 출입을 막고 부정한 것을 조심해야하는 세이레의 금기를 깨고, 과거의 연인 세영(류아벨)의 장례식장에 다녀온 뒤부터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다.

독특한 제목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세이레'는 7일이 세번 지날 때 까지의 기간으로, 아기가 태어난 지 스무 하루가 되는 동안 또는 스무 하루가 되는 날을 뜻하는 삼칠일의 순우리말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꽃다발을 들고 귀가하는 우진(서현우 분)의 일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기와 아직 산후조리 중인 아내 해미(심은우)를 따뜻하게 챙기는 자상한 남편이자 아빠의 모습이다. 

또 '아기가 태어나고 금기를 지켜야하는 21일간의 기간'을 보여주는 현관문에 걸린 금줄이 인상적이다. 

어느 날, 부고 문자를 받은 우진. 아내 해미는 "원래 아기 있는 집에서 장례식 가는 거 아니야"라며 반대하지만, 우진은 "금방 인사만 하고 올 거야"라며 장례식장에 간다. 



그러나 과거의 연인 세영(류아벨)의 장례식장에서 쌍둥이 동생 예영(류아벨)을 만나고 당황한 우진의 모습은 불안과 긴장감을 조성하며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안겨준다. 

이어서 알 수 없는 혼란과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는 우진의 모습과 "자기한테 상갓집에서 뭔가 붙어 온 거야"라며 불안해하는 아내, 이유 없이 아프기 시작하는 아기, 현관문에 걸린 금줄이 끊어지면서 점차 고조되는 긴장감과 함께 강렬한 서스펜스를 안겨준다. 

'세이레'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 트윈플러스파트너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