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子 은우 셀프 미용해주다 '대참사'…"대왕 땜빵 생겼다" (슈돌)[종합]

김준호, 子 은우 셀프 미용해주다 '대참사'…"대왕 땜빵 생겼다" (슈돌)[종합]

엑스포츠뉴스 2022-11-04 23:38:3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준호가 은우에게 미용을 해준 일화를 전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4회는 '너라서 고마워'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준호는 은우와 함께 미용실로 향했다. 김준호는 은우와 미용실을 첫 방문한 것에 대해 "일주일 뒤에 은우 돌잔치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와이프가 웬만한 건 준비를 했는데 몇 가지 남은 게 있어서. 단정하게 보이기 위해서 미용실을 가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김준호는 "사실 몇 개월 전에 제가 셀프로 잘라줬다가 아주 대참사가 있었다"며 은우를 미용해주다가 대왕 땜빵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미용실에 도착한 은우는 울지 않고 차분히 앉아있는 모습을 보였으며, 미용이 끝나갈 쯤 울음을 터뜨렸다.

육중완은 은우의 미용이 끝나자 "아빠랑 똑닮은 올백 머리 완성이다"라며 감탄했다.



이들이 다음으로 찾은 곳은 방앗간이었다. 김준호는 "일주일 뒤에 은우 첫 돌이기도 하고 1년 동안 많이 옆에 못 있어줬고, 직접 준비하고 싶었다"며 "직접 짠 참기름을 답례품으로 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후 집에 도착한 김준호는 은우의 돌잡이 리허설을 준비했다. 은우는 물건을 잡지 않고 아빠에게 안기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며칠 뒤 있을 돌잔치를 준비하며, 은우 얼굴이 담긴 스티커를 답례품에 붙였다. 그러면서 "직업이 운동선수다 보니 1년 동안 은우를 본 시간이 2개월 정도였다. 앞으로도 못 볼 수 있는 상황이 있을 것 같다"며 "1년동안 정말 건강하게 잘 커줬다는 것만으로도 은우와 와이프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펜싱선수 김준호는 2018년 아내 유정현씨와 결혼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