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시즌 저격’ 드리미 에우로파 → MZ 감성 싱어송라이터 조소현 등판…로칼하이레코즈 역대급 11월 발매 일정 공개

‘월드컵 시즌 저격’ 드리미 에우로파 → MZ 감성 싱어송라이터 조소현 등판…로칼하이레코즈 역대급 11월 발매 일정 공개

진실타임스 2022-11-06 09:35:12 신고

3줄요약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 11월 발매 일정 공개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국내 최다 아티스트 보유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가 11월 발매 일정을 공개했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11월 발매 일정을 오픈,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로칼하이레코즈가 발표한 11월 라인업에는 인디계의 신예로 인정 받은 싱어송라이터 매뮤(Mamu)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 백기동, R&B 아티스트 Wel.C(웰씨), 전찬빈, 美 힙합계 레전드 Worlockk(월록), 나우, 라라말렛(LaLamallet), 조소현, HIZY, 범진, 노던, 드리미 에우로파가 이름을 올렸다.

 공개된 11월 발매 일정에는 지난 3일 매뮤(Mamu)와 백기동에 이어 7일 Wel.C(웰씨)와 전찬빈, 8일 Worlockk(월록), 15일 조소현, 23일 범진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발매 시기가 언급돼 이목을 집중 시켰다. 동시에 음악팬들의 유행과 감성을 저격 할 드리미 에우로파의 신보도 함께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월 발매 일정을 공개하며 하반기 새 앨범과 공연을 예고한 로칼하이레코즈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레이블로,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통해 대중에 다가 갈 예정이다.

 이 외 자세한 로칼하이레코즈의 11월 발매 일정은 로칼하이레코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11월 역대급 발매 일정을 공개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음악 시장과 활발히 소통하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는 레이블로, 앞으로 공연 및 페스티벌, 음반 기획 등 여러 방면에서 영향력을 펼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