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0일 나의 오늘 운세는?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10일 나의 오늘 운세는?

이슈맥스 2022-11-10 02:29:35 신고

오늘은 어떤 일이 일어날까?


사람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생을 마감하는 순간까지 각자 갖고 있는 운이 다르다고 합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첫걸음 오늘의 운세를 통해 오늘 하루는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미리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슈맥스 2022년 11월 10일 오늘의 운세를 띠별로 전달드리겠습니다.

쥐띠
모든 모임을 삼가고 일찍 귀가 하는 것이 바람직 하겠군요. 오늘은 이성 간의 문제나 음주 가무로 인해서 벌어지는 실수를 조심해야 해요. 성실한 태도로 본 업 에만 충실 하세요.

소띠
구설수와 다툼이 따르는 하루이군요. 애인과의 만남이나 비즈니스 미팅 등에서 상대방과의 언쟁을 피하고 행동을 조심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호랑이띠
평화롭고 안정적인 생활 속에서 짜릿하고 특별한 변화를 모색하는 형상이군요. 상해와 구설이 따르는 날이므로, 집에서 독서를 하거나 혼자 영화 감상을 하는 것도 좋은 날이에요.

토끼띠
조금 느긋한 자세로 행동할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군요.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하루이니 절대 무리수를 두지마세요.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은 최상의 날이군요.

용띠
바쁜 일상 속에서 경쟁 상대 보다는, 가슴으로 교감할 수 있는 정겨운 선배나 친구를 만나야 하겠군요.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오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뱀띠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위한 시간을 할애 해 보세요. 성취와 도전을 일삼는다 하여도 오늘은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하세요. 주변 정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날이군요.

말띠
정신적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특별한 변화를 추구하지 마세요. 몸의 컨디션이 저조한 상태군요. 상황이 된다면 사적인 모임을 피하고 일찍 귀가하여 재충전하는 시간이 필요한 날이군요.

양띠
사색과 느긋한 휴식이 필요한 하루 예요.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함을 취하고 싶은 그런 마음이 드는 날이군요.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내일로 잠시 미루는것도 좋아요.

원숭이띠
불안한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것이니 평정심을 잃지 말고 행동하세요. 감정 컨트롤에 힘쓰고 음악을 들으면서,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래보아요.

 

닭띠
지나친 자존심으로 주변의 도움을 거절하지 마세요. 본인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을 붙들고 애를 태울수록 손해가 생길 수 있어요. 지혜롭게 타인과 공생하는 법을 따르세요.

개띠
독불장군 처럼 눈과 귀를 막고 독단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자칫잘못 하면 평생 후회할 일을 저지를 수 있으니 오늘만큼은 독선을 자제 하세요.

돼지띠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 거예요. 문제의 해결 방법은 본인 스스로가 잘 알고 있어요. 하나 둘씩 천천히 인생의 퍼즐을 맞추어 나가세요.

Copyright ⓒ 이슈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