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뮤직 히어로' 세계관 확장

'JYP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뮤직 히어로' 세계관 확장

조이뉴스24 2022-11-10 08:31:45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컴백 하루 전 드라마타이즈 티저를 공개하고 그룹 세계관을 확장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1월 1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load'(오버로드)와 타이틀곡 'Hair Cut'(헤어 컷)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10일 0시 6분에는 공식 SNS 채널에 새 티저 영상 'Origin of Xdinary Heroes | S3'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티저 갈무리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영상 속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은 가상 공간 '♭form'(플랫폼) 접속을 기다리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여섯 멤버가 연결되고 열정적인 합주를 이어가지만 클라이맥스에 달하려는 순간, 접속이 끊어지고 만다. '♭form'에서 벗어난 멤버들은 괴로운 표정과 더불어 쫓기듯 달려가는 등 혼란에 빠지고 결국 주연이 바라보던 기타가 산산조각 난다. 어둠 속을 방황하게 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록스타' 꿈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Origin of Xdinary Heroes'는 그룹의 탄생과 세계관을 서사화한 티징 콘텐츠로 2021년 11월부터 세 시즌에 걸쳐 이들의 음악 여정을 담아냈다. 이에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우리의 세계관은 언제나 현재 진행형이다.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행보, '평범'과 '비범'을 오가는 다채로운 모습에 몰입하며 엑디즈의 음악과 '♭form' 세계관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타이틀곡 'Hair Cut'은 다채로운 멜로디 구성, 파워풀한 밴드 사운드, '어둠을 물리치고 새로 태어나겠다'는 당찬 각오가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록 장르 음악이다. 드러머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 베이시스트 주연 멤버 6인 전원이 타이틀곡을 비롯 신보 'Overload'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ARE YOU A VILLAIN OR A HERO?'라는 슬로건을 품은 새 미니 앨범을 통해 무대를 휘어잡는 '악동'부터 음악으로 긍정적 메시지를 전하는 '뮤직 히어로'까지 변화무쌍 매력을 선사하고 진정한 '차세대 K팝 슈퍼 밴드'로 거듭날 전망이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2집 'Overload'와 타이틀곡 'Hair Cut'은 내일(11일 금요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또한 12월 16일~18일 사흘간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낸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