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손흥민 모델로 발탁… 월드컵 대표팀 응원 나선다

CU, 손흥민 모델로 발탁… 월드컵 대표팀 응원 나선다

머니S 2022-11-10 09:25:52 신고

3줄요약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캡틴 손흥민이 CU 모델로 뛴다.

편의점 CU는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득점왕을 차지했다. 세계 최고 권위의 축구 시상식인 '2022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전체 11위에 뽑혀 아시아 선수로는 처음으로 10위권 대에 이름을 올렸다.

CU는 손흥민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해 고객 참여형 대규모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펼친다. 먼저 CU의 미아 및 아동 학대 예방을 위한 아동 안전 인프라인 '아이CU' 홍보에 손흥민을 내세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계획이다. CU는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해 손흥민의 부친인 손웅정씨가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 아카데미도 후원한다.

CU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뛸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포켓CU 앱(애플리케이션)과 CU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연다. 11월28일 가나전 당일에 이벤트 당첨 고객을 서울·광주·부산 지역의 CGV 상영관으로 초대해 응원 용품과 먹거리를 지원하며 응원전을 펼친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 홋스퍼 직관 투어 이벤트도 연다. CU는 포켓CU에서 스탬프 프로모션을 통해 선정된 5명의 고객과 추후 공개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뽑힌 2명의 고객을 더해 총 7명으로 구성된 쏘니 원정대를 꾸린다. 내년 초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직관 투어(숙박·항공 포함)를 지원한다.

직관 투어 이벤트는 CU의 할인 행사인 '국가대표 1+1 베스트11Days' '흥(興)이 나는! 물가안정 기획전' '치얼업 타임'의 이벤트 상품 구매 후 멤버십 적립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포켓CU로 적립을 하면 응모 스탬프가 자동으로 생성된다.

CU는 '국가대표 1+1 베스트11Days'를 통해 매달 1일부터 11일까지 고객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을 1+1 프로모션을 펼친다. '흥(興)이 나는! 물가안정 기획전'에서는 CU의 저가 자체 브랜드(PB)인 득템 시리즈 상품들을 비롯해 대용량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을 제공한다. '치얼업 타임'에서는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월클 시리즈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우리나라 경기가 있는 당일엔 파격적인 맥주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는 "세계적인 축구 이벤트를 앞두고 국가대표 캡틴인 손흥민 선수와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손잡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CU는 새로운 희망과 활기를 불어넣고 2002년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대국민 응원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