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새로움으로 완전 무장 완료! 미니 3집 '= (NEUN)' 단체 포토 속 무한 매력

저스트비, 새로움으로 완전 무장 완료! 미니 3집 '= (NEUN)' 단체 포토 속 무한 매력

아이돌 차트 2022-11-10 09:31:48 신고

3줄요약


(1110) 저스트비 오피셜 포토 ver1-1.jpg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완전체 비주얼로 '= (NEUN)'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0일 0시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 (NEUN)'의 오피셜 포토 단체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의 마지막 오피셜 포토는 완전체가 장식했다. 저스트비는 세 가지 스타일을 다채롭게 소화하며 한계 없는 매력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색다른 구도도 이들의 만능 케미스트리를 잘 보여준다.


직선으로 이뤄진 배경 앞 저스트비는 서스펜더, 스트랩, 스트라이프 프린팅 등 다양한 디테일로 앨범명 '= (NEUN)'의 기호를 표현했다. 이어 연말의 계절감이 느껴지는 착장으로는 저스트비의 아우라를 만날 수 있다. 서로를 연결한 하나의 긴 끈, 강렬한 아이 콘택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노란색(전도염), 파란색(임지민), 초록색(배인), 마젠타(JM), 빨간색(이건우), 청록색(김상우) 등 모든 멤버들의 상징 컬러를 모은 포토에서 저스트비 멤버들은 자유로운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다양한 색감이 칠(漆)해진 공간 속 저스트비의 Chill한 6인 6색 비주얼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역동적인 포즈와 표정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 (NEUN)'은 새로움으로 완전 무장한 저스트비의 다양함을 담아낸 앨범이다. 새로운 시리즈와 함께 저스트비가 보여줄 공감과 성장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저스트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 (NEUN)'을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