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라, '낭만닥터 김사부3' 합류…'뿔테안경 주쌤' 돌아온다

윤보라, '낭만닥터 김사부3' 합류…'뿔테안경 주쌤' 돌아온다

엑스포츠뉴스 2022-11-10 10:33:5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윤보라가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한다.

윤보라가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 이어 SBS 새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도 출연을 확정 짓고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김사부 열풍’을 불어 넣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SBS의 대표 시즌제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았다.

윤보라는 ‘낭만닥터 김사부2’에 3년차 돌담병원 간호사로 새롭게 합류한데 이어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도 돌담병원 간호사 주영미 역으로 분한다. 눈치도 빠르고 손도 빨라 일 처리도 깔끔하고, 간호사로서의 프라이드가 매우 높은 워커홀릭 간호사이자 돌담병원의 마스코트 역할을 맡았다.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윤보라는 주영미 캐릭터의 트레이드 마크인 검정 뿔테 안경을 쓰고 극의 활력소 역할을 도맡아 활약, 똑 부러지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간호사 ‘주영미 그 자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윤보라는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첫 간호사 역할에 도전했던 만큼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관련 서적과 영상을 찾아보는 것은 물론 현역 간호사들에게 디테일한 교육을 받는 등 각별한 노력으로 주영미 콘셉트를 완성시킨 만큼 이번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는 또 어떻게 변화된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윤보라는 “저에게 너무 소중했던 ‘낭만닥터 김사부2’에 이어서 이렇게 ‘낭만닥터 김사부3’까지 함께하게 되어서 감사하고, 벌써부터 돌담병원 응급실에서 돌담즈와 만날 생각을 하니 너무 기쁘고 벌써부터 신이 납니다. 다시한번 돌담즈와 함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설레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3’는 2023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키이스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