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멤버 합류' 아이칠린, 오늘(10일) 컴백…풋풋 하이틴 감성 'Draw'

'새 멤버 합류' 아이칠린, 오늘(10일) 컴백…풋풋 하이틴 감성 'Draw'

엑스포츠뉴스 2022-11-10 13:24:2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신곡과 함께 글로벌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아이칠린(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Draw (MY TIME))'를 발매한다.

'드로우'는 아이칠린이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 이후 약 7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로, 아이칠린은 앞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통통 튀는 하이틴 감성으로 가요계를 뒤흔들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아이칠린은 이번 새 싱글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상큼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다시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예정이다.

'드로우'는 새 멤버 지윤의 합류로 팀을 재정비한 아이칠린이 팬들 앞에 새로운 아이칠린의 2막을 여는 첫 번째 곡이다. 한 편의 하이틴 영화 같은 풋풋한 감성으로 새로운 사랑을 기대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밝고 경쾌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작에 이어 멤버 주니와 재키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또한 이번 신곡은 방탄소년단(BTS), 엑소(EXO), 태연, 샤이니, 다이나믹듀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앞서 새 멤버 지윤의 합류와 함께 팀을 재정비하고 7인 체제로 새로운 활동을 선언한 아이칠린은 지난달 29일 발생한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기 위해 컴백을 잠정 연기했고, 새 싱글 발매일을 10일로 변경했다. 

아이칠린의 새 싱글 '드로우'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케이엠이엔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