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휠체어에 강아지 묶어 질질 끌고 다닌 女...멈추라 하자 더 빨리 달렸다 (영상)

전동휠체어에 강아지 묶어 질질 끌고 다닌 女...멈추라 하자 더 빨리 달렸다 (영상)

데일리안 2022-11-10 15:33:00 신고

3줄요약
ⓒ트위터 ⓒ트위터

강아지가 전동 휠체어에 묶여 질질 끌려다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 확산해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영국 미러 등 외신에 따르면 한 트위터 계정에 전동휠체어에 묶인 개가 영국 버밍엄 어딩턴 지역 도로에서 끌려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을 보면 견주로 추정되는 여성은 전동 휠체어를 타고 도로를 지나간다. 전동휠체어에는 긴 줄로 강아지 한 마리가 묶여 있다.

강아지는 이미 힘이 빠진 듯 몸이 축 늘어진 채 전동휠체어에 끌려갔다. 여성은 강아지의 상태는 외면한 채 빠른 속도로 주행했다.

ⓒ트위터

강아지는 전동 휠체어에 끌려가지 않으려 몸에 힘을 주기도 했다. 하지만 휠체어의 빠른 속도를 이겨내지 못했다.

또 이 모습을 목격하고 촬영한 시민이 "당신이 강아지를 다치게 하고 있다"라고 소리쳤지만, 여성은 아무렇지 않은 듯 속도를 높여 도로를 달렸다.

해당 영상은 빠르게 확산했고 영국 네티즌들의 빈축을 샀다. 네티즌들은 "강아지 학대를 멈춰라", "꼭 붙잡아서 처벌해야 한다", "개 구조부터 시켜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후 경찰은 어딩턴 치안선거구와 협력해 조사에 나섰고, 10일 영상 속 개를 찾았다고 전했다. 현재 강아지는 수의사에게 치료받고 있으며 휠체어를 탄 여성에 대한 조사도 시작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