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걸그룹 출신 시구자 "플레이트 밟고 던진다?"

'최강야구' 걸그룹 출신 시구자 "플레이트 밟고 던진다?"

엑스포츠뉴스 2022-11-13 15:29:2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최강 몬스터즈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손님이 야구장을 찾는다.

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는 최강 몬스터즈와 인하대학교의 2차전을 진행한다.

최강 몬스터즈는 팀 창단 후 첫 2연패의 충격도 잠시, 인하대와 2차전에서는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이에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시구자가 방문한다. 걸그룹 출신의 시구자는 서동욱과 함께 시구를 준비했다.

시구자는 그라운드에 들어서기 전 “아기 호랑이의 불시구를 보아라!”라는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시구자가 피처 플레이트를 밟고 시구를 하려고 하자 모두가 깜짝 놀란다. 일반적으로 시구는 마운드 아래로 내려와 조금 더 가까운 거리에서 하기 때문이다.



시구자가 플레이트를 밟고 실제 투수들과 같은 거리에서 던진다는 놀라움도 잠시, 완벽한 포즈는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구자는 처음에 던지는 법도 몰랐지만, 멋진 시구를 위해 서동욱 교수의 지도 아래 한 달간 구슬땀을 흘렸다. 

비장한 각오로 던진 시구자의 공이 포수 미트에 정확히 닿을 수 있을지, 서동욱 교수의 교육이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아기 호랑이’의 불시구는 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2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일 오후 1시 잠실야구장에서 김성근 감독이 사령탑을 맡은 최강 몬스터즈와 이승엽 감독이 이끄는 두산 베어스가 맞붙는다. 지난 10일 오전 11시 직관 티켓 예매가 오픈된 뒤 전석 매진됐다.

사진= JT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