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x장승조 '남이 될 수 있을까', 1월 공개 확정

강소라x장승조 '남이 될 수 있을까', 1월 공개 확정

조이뉴스24 2022-11-18 08:21:00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강소라, 장승조 주연 '남이 될 수 있을까'가 오는 2023년 1월 공개를 확정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연출 김양희, 극본 박진리)는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

강소라, 장승조가 '남이 될 수 있을까'에 출연한다. [사진=플럼에이엔씨/에이스팩토리]

소송의 여신으로 불리는 스타 이혼 변호사 '오하라' 역은 강소라가, '오하라'의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전 남편이자, 동료로 다시 만나게 되는 '구은범' 변호사 역으로는 장승조가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소라의 드라마 복귀작으로도 반가움을 더한다.

장승조는 강소라와의 '밀당 케미'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최근 '모범형사'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끈 장승조의 180도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남이 될 수 있을까' 연출은 '우리들의 블루스'를 공동 연출했던 김양희 감독이 맡았다. 이혼 전문 법률 사무소를 배경으로 3040 세대들의 사랑, 커리어를 공감대 넘치는 연출로 담아낼 예정이다.

'남이 될 수 있을까'는 2022년을 달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외 '신병', '가우스 전자', 론칭을 앞두고 있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을 기획하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KT스튜디오지니의 2023년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라인업으로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남이 될 수 있을까'는 2023년 1월 지니 TV와 국내 OTT에서 공개되며 ENA 채널에서도 방영 예정이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