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하나투어, 글로벌서비스 협력 위한 MOU 체결

하나카드‧하나투어, 글로벌서비스 협력 위한 MOU 체결

데일리안 2022-11-18 09:34:00 신고

3줄요약
하나카드 본사에서 18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 송미선(왼쪽) 하나투어 대표이사와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카드 하나카드 본사에서 18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 송미선(왼쪽) 하나투어 대표이사와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투어와 해외여행과 관련한 상품,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전략적인 업무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 박상빈 경영기획 본부장, 양성회 고객경험 본부장,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 박의수 영업그룹 부사장, 장순곤 마케팅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하나카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의 상품, 서비스, 마케팅 부문의 협력은 물론 신규 사업 공동 발굴의 기회가 될 것이라는 기대다.

하나카드는 지난 7월 혁신금융서비스로 출시해 7만명이 발급한 트래블로그(Travlog) 체크카드와 이미 시장에서 170만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비바(VIVA) 카드 등 해외 특화 금융 상품 및 글로벌 마케팅에서 꾸준하게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이러한 하나카드의 역량에 하나투어가 보유한 다양한 여행 상품과 수준 높은 고객 접점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더욱 앞서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양사의 데이터와 플랫폼 역량을 활용해 금융 및 결제 정보와 여행 정보 결합을 통한 데이터 결합 사업 확대, VIP 고객에 대한 공동 마케팅, 신규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적극적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 중인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여행의 준비 단계부터 현지 이용 혜택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에서 반드시 필요한 Must-Have 카드가 되도록 더욱 연구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