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김병지 선수, 카타르 월드컵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bhc치킨·김병지 선수, 카타르 월드컵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비즈니스플러스 2022-11-18 10:34:03 신고

3줄요약

bhc치킨이 김병지 선수와 함께 축구대표팀 응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bhc치킨은 오는 12월 2일까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예선전 경기 스코어를 예측하는 고객 이벤트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김병지 선수와 함께한다. 김 선수는 현재 약 4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꽁병지TV'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 기간 동안 카타르 현지와 한국 스튜디오 이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현장 분위기와 경기 분석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이다. bhc치킨은 꽁병지TV 채널과 협업을 통해 경기 당일 스코어 분석 및 자사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자사앱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참여 폼에 해당 경기에서의 예상되는 대한민국 득점 수와 경기 당일 즐기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선택하면 응모 완료된다.

예선 세 경기(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 각각 참여 가능하며, 참여 기한은 해당 경기 전날 자정까지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응모 완료 후에도 다른 참가자의 예측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비교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벤트 응모자 중에 무작위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하며, 해당 예선 경기 당일 오전 bhc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당 30명씩 총 9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경기 당일 바로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가 기프티콘으로 발송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축구 경기가 열리는 날이면 항상 치킨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은 소비자들과 축구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bhc치킨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축구 팬들 역시 이색 이벤트 및 당일 바로 즐기는 치킨과 함께 승리의 희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현창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