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리버스' 등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2편 공개… 자체 콘텐츠 강화

네이버, '리버스' 등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2편 공개… 자체 콘텐츠 강화

머니S 2022-11-18 11:28:23 신고

3줄요약
네이버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오디오무비 '리버스'와 센슈얼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체인징 파트너'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층' '극동'에 이은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콘텐츠로 바이브 오디오 탭에서 무료 감상할 수 있다.

'리버스'는 등장인물들이 사라진 기억과 함께 의문의 사고를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 오디오무비다. 임건중 감독의 연출 하에 배우 이선빈·이준혁·김다솜이 진실을 둘러싼 불안감과 긴장감을 목소리로 표현한다.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 인물들의 감정 변화가 속도감 있게 묘사된다. 총 8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날 전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같은 날 배우 호란·이현진이 주연을 맡은 '체인징 파트너'도 파일럿으로 공개된다. 네이버의 오디오무비 제작 노하우와 봉만대 감독 특유의 유머러스한 연출력이 만나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분위기를 보여준다.

네이버는 스릴러에 이어 로맨틱 코미디에도 도전하며 오리지널 오디오무비의 장르를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반경자 네이버 오디오서비스 리더는 "이용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퀄리티 높은 구성으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콘텐츠 IP를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