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히트 THE 무기 쿠폰 및 업데이트 정보 사전 공개

히트2, 히트 THE 무기 쿠폰 및 업데이트 정보 사전 공개

베타뉴스 2022-11-18 14:30:48 신고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히트2'에 두 번째 히든 쿠폰을 포함한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히트2' 개발 총괄 박영식 PD는 공식 영상인 히트투데이에 출연해 11월 23일 업데이트의 내용을 소개했다. 강화 시도 중 파괴된 무기를 원상복구해주는 무기 복구권을 두 번째 히든 쿠폰 '히트 THE 무기'로 지급한다. 1주일 간 게임 접속 시 특별 출석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11월 18일 오전까지 파괴된 무기 중 1종을 복구할 수 있다.


또한, 공성전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편의성 개선 계획을 공개했다. 입찰 시스템’의 한계를 보완하여 공성전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한 '용병 시스템', 공성전 패턴에 변화를 줄 '단체 순간 이동', 공성 측의 빠른 전선 복귀를 돕는 '텔레포트 포인트'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거래소 재판매, 검색 기록 삭제, 창고 정렬 등의 개선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EPIC TALE 1'의 마지막 에피소드 '새로운 세계로'의 업데이트를 공개하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서버의 제약을 떠나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이 함께 하나의 월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첫 번째 인터 서버 콘텐츠가 도입된다. 이제 1개의 마을과 3개의 필드로 구성된 ‘몰락자의 은신처’에서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이 함께 플레이하며, 콘텐츠에 다같이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넥슨은 '히트투데이' 영상 시청자를 위해 쿠폰 번호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공개된 쿠폰 번호를 11월 18일까지 입력하면 찬란한 클래스/펫 소환권 11회를 비롯해 3일 간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경험의 정수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