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배다빈, 취미부자 일상 공개…소소한 행복 라이프

‘나혼산’ 배다빈, 취미부자 일상 공개…소소한 행복 라이프

데일리안 2022-11-18 22:21:00 신고

3줄요약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18일 오후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배다빈의 부지런한 하루가 공개된다. 독립 10년 차라는 배다빈은 일어나자마자 청소를 하는 부지런함을 자랑한다. 또 계획적이며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는 일상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MBC ⓒMBC

배다빈은 집 정돈 후 딱 세탁기가 돌아가는 시간 동안 반려견 (민)들레와 모닝 산책에 나선다. 지치지 않는 체력인 강아지를 따라 저절로 체력을 단련한 뒤, 뜨개질로 강아지 한복을 만들기에 도전하는 ‘취미 부자’로 변신한다. 랜선 스승님께 전수받아 완성한 강아지 한복이 과연 반려견 들레에게 어울릴지 기대를 모은다.

배다빈은 단골 빵집부터 버스를 타고 도착한 전통 시장 상인들까지 사장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해맑은 인사 요정의 매력도 보여준다. 시장 상인들은 인기 주말 드라마의 히로인인 배다빈을 단번에 알아보며 미소를 짓는다고.

배다빈 표 집밥도 공개된다. 시장에서 산 새우장을 넣고 김 가루로 화룡점정을 찍은 집밥 한 상을 완성하는 것. 배다빈은 다섯 숟가락으로 설거지까지 끝내는 ‘폭풍 먹방’으로 ‘팜유 남매’ 전현무, 박나래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빨대 꽂은 맥주 한 캔을 마시며 뉴질랜드 로드뷰 영상에 취한 배다빈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뉴질랜드에서 살다 배우 꿈을 위해 스무 살에 홀로 한국에 왔다는 배다빈의 뜻밖의 힐링 타임이 예고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