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옆경’ 손호준, 불에 미친 불도저 활약…촉진제 특정 → 방화 현장 재구성 ‘열정수사’

‘소옆경’ 손호준, 불에 미친 불도저 활약…촉진제 특정 → 방화 현장 재구성 ‘열정수사’

진실타임스 2022-11-20 10:23:26 신고

3줄요약
배우 손호준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손호준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손호준이 김래원과 특급 공조를 시작했다.

 지난 19일 밤 10시 SBS ‘소방서 옆 경찰서’(이하 ‘소옆경’)가 방송된 가운데, 손호준(봉도진 역)이 김래원(진호개 역)과 802호에 얽힌 밀실 실종, 밀실 화재에 관한 특급 공조를 펼쳤다.

 손호준은 김래원이 울린 요란한 굉음에 802호에 방문했다가 아수라장이 된 현장에 경악하면서도 “단순 화재가 아니라 방화일 가능성도 있다”라며 진지하게 바닥을 촘촘하게 훑는 등 열정에 불을 지폈다.

 “화재조사 다시 시작할 거야”라며 현장을 재방문한 손호준은 김래원에 협조하며 수사에 임했고, “협탁 소훼, 서랍장 경소, 바닥은 전반적으로 강한 소훼” 등 화재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이어 그는 “밀실 화재는 내가 맡겠다”라며 수사에 착수했다.

 본격 수사에 돌입한 손호준은 촉진제를 찾기 위해 열을 올렸고, 각종 실험 결과 “에탄올 83% 손 세정제다. 쉽게 구할 수 있고, 누구든 방화범이 될 수 있다는 거다”라며 불에 미친 불도저 다운 맹활약을 선보였다.

 특히, 손호준은 “너네 집 화장실 이상해”라고 말한 김래원과 함께 욕조를 분해하기 시작했고, 상상하지도 못한 시체 등장에 깜짝 놀랐다. 이후 화재 현장 사진을 자세히 들여다 보던 손호준은 방화 현장을 재구성, 현장을 꼼꼼히 살펴보며 “화재 당시 창문이 4cm만 열려 있었다. 그 창문 틈 사이로 들어 왔던 건 산소뿐만 아니었다. 신문지는 가연성 액체를 잘 흡수한다” 등 설명을 이어 갔다.

 그런가 하면, 손호준은 경찰과 소방의 미제 사건 재수사에서 실감 나는 표정연기를 자랑해 극의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의문에 휩싸인 802호를 다시 뒤엎는 과정에서 손호준은 감정을 치밀하게 파고드는 연기로 이목을 집중 시켰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표정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소옆경’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손호준은 현재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에도 출연 중이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