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XX” 욕설로 엄마 위협하는 5세 아이…전문가 투입에도 더 심해지는 분노+막말, 솔루션은? (우아달 리턴즈)

“개XX” 욕설로 엄마 위협하는 5세 아이…전문가 투입에도 더 심해지는 분노+막말, 솔루션은? (우아달 리턴즈)

진실타임스 2022-11-20 10:23:28 신고

3줄요약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SBS 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SBS 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SBS 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에서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떼를 쓰는 것을 넘어 욕설에 폭력까지 서슴지 않는 5살 폭군 아이의 사연을 다룬다.

 오는 21일 방송 될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에는 동갑내기 20대 부부와 8세, 5세, 2세 아이들이 함께하는 삼남매 집에서 매일 같이 전쟁을 일으키는 5살 주인공의 사연이 공개된다. 

 삼남매의 아침은 평화롭게 시작됐다. 첫째 형은 스스로 씻고 옷을 입으며 등원 준비를 했다. 그러나 둘째는 빨리 준비하라는 엄마의 말에도 아랑곳하지 않으며 “엄마 바보”를 외치고 투정을 부렸다. 엄마도 물러서지 않고 떼쓰는 아이를 다그쳤고, 점점 뜻대로 되지 않자 아이는 ‘바보XX’, ‘개XX’ 등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하며 장난감까지 내던지려는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아이는 “가위로 잘라 버린다”라는 섬뜩한 말까지 내뱉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지켜 보던 소아청소년정신건강의학과 김남욱 전문의는 “아이가 처음부터 폭군은 아니다. 폭군이 된 과정의 파악이 필요하다”라며 서둘러 현장 진단에 나섰다.

 본격적인 맞춤 솔루션 진행을 위해 집으로 들어 가던 중 둘째는 장난감을 사달라며 신발장에서 떼를 쓰기 시작했다. 아이의 분노는 잦아들지 않고, 신발을 던지며 문을 발로 차는 행동으로 점점 과격해졌다.

 김남욱 전문의는 아이를 자극하지 않도록 이어 들어 오려던 MC 이현이와 첫째를 문 밖에서 대기 시켰다. 김남욱 전문의는 아이가 스스로 안정을 찾도록 자극이 없는 환경을 조성했지만, 아이의 분노와 욕설은 쉽사리 멈추지 않았다. 결국 30분째 이현이와 첫째는 집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갈 곳을 잃은 채 끝없이 대기해야만 했다. 

 평화로운 일상에 매일 같이 욕설과 위협으로 살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폭군 아이의 변화가 가능할지 궁금증이 모아 진다. 쉽게 해결 되지 않을 것 같은 상황 속에, 냉철한 문제 분석가 김남욱 전문가가 폭군 아이를 변화 시킬 솔루션은 오는 21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 되는 ‘우아달 리턴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는 SBS 플러스와 LG유플러스의 공동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 SBS 플러스에서 볼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아이들나라)에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