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2’ 김호중·정호영, 진한 우정 여행…동심 가득 산타클로스 편지 → 쌍둥이 먹방 ‘눈길’

‘배틀트립2’ 김호중·정호영, 진한 우정 여행…동심 가득 산타클로스 편지 → 쌍둥이 먹방 ‘눈길’

진실타임스 2022-11-20 10:23:29 신고

3줄요약
가수 김호중, 셰프 정호영 [KBS 2TV ‘배틀트립2’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호중, 셰프 정호영 [KBS 2TV ‘배틀트립2’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호중과 셰프 정호영의 강원도 화천 힐링 여행이 공개됐다.

​ 김호중과 정호영은 지난 19일 밤 10시 40분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 출연, 전 축구선수 이동국과 ‘호호이’ 팀을 이뤄 강원도 화천으로 떠났다.

​ 오랜만에 뭉친 ‘호호브라더스’ 김호중과 정호영은 진정한 쉼과 힐링을 테마로 강원도 여행길에 올랐다. 이동국을 만나자마자 수줍은 팬심을 드러낸 정호영과 막내미 가득한 김호중은 화천 비수구미 마을에 도착하자마자 길이 끊긴 것을 확인,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 인적 하나 없는 막다른 길에서 김호중과 정호영은 모터보트를 타고 식당을 향해 들어 갔고, 그곳에서 뜻밖의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 네 가구만 살고 있는 마을에 들어선 김호중은 MZ세대 인싸템인 선글라스를 착용, 막내미 뿜뿜하는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 이후 두 사람은 감탄을 유발하는 산채 정식 먹방에 돌입, 첫 끼부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화려한 먹방 후 비수구미 생태길을 따라 걷기 시작한 두 사람은 “진짜 오랜만에 느껴 보는 여유로운 하루다”라며 힐링을 즐기는 등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화천 시내에 위치한 산타클로스 우체국 본점을 방문한 김호중과 정호영은 동심으로 돌아가 산타클로스에게 편지를 작성했다. 두 사람은 어린시절의 기억을 담아 편지를 작성하기로 했지만 다소 어른스러운 문체로 웃음을 자아냈다.

​ 이어 두 사람은 100가지가 넘는 전통주가 가득한 주점에서 막걸리와 함께 폭풍 먹방을 선사했고, 이후 숙소에서 정호영 셰프는 본업으로 돌아가 직접 요리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술 한 잔을 기울인 가운데, 정호영은 이동국과 번호를 교환했다고 밝혔고, 김호중은 노래방 기계로 고퀄리티 라이브도 선보여 이목을 집중 시켰다.

​ 다음날 아침, 조경철 천문대에 올라 화천 전경을 내려다보며 커피 타임을 가진 김호중과 정호영은 매운탕으로 해장을 했고, 사장님이 직접 담근 산삼주까지 맛보는 등 알찬 여행을 선사했다.

​ 한편, 김호중은 현재 TV조선 ‘복덩이 들고(GO)’에 출연 중이며, 올 연말 전국투어 ‘아리스트라’로 전국을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정호영 역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과 꾸준히 만남을 이어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