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2’ 허경환, “크리스마스 때 양말 걸어 두면 엄마가 치우더라”…일화 공개

‘배틀트립2’ 허경환, “크리스마스 때 양말 걸어 두면 엄마가 치우더라”…일화 공개

진실타임스 2022-11-20 10:23:30 신고

3줄요약
개그맨 허경환 [KBS 2TV ‘배틀트립2’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개그맨 허경환 [KBS 2TV ‘배틀트립2’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개그맨 허경환이 팔색조 입담으로 ‘배틀트립2’ 스튜디오를 가득 채웠다.

​ 허경환은 지난 19일 밤 10시 40분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 출연, 리액션 요정으로 대활약 했다.

 ​이 날, 강철 불혹 투어의 팀장으로 출격한 허경환은 이동국의 “철원 여행 기억 하나도 안 난다”라는 말에, “만두 볼 때 그렇게 좋아하시더니”라며 발끈, 시작부터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 이후 김호중, 정호영, 이동국의 강원도 화천 여행기에 허경환은 집중해서 보는가 하면, 이동국과의 첫 만남에 수줍은 소녀처럼 변한 정호영을 보며 “어색하게 (정호영과 이동국) 같이 앉아야 재밌는데”라며 능청스러움을 드러냈다.

​ 이어 펼쳐진 한 폭의 그림 같은 화천 풍경에 허경환은 감탄을 연발하는 것도 잠시, “철원 여행은 여기서 끝난 거 같은데요?”라는 장난스러운 말에 “끝 아니에요”라며 발끈했다. 또한, ‘호호이’ 팀의 먹방에 허경환은 “정호영 셰프는 나물을 다 알아야 하는 거 아닙니까?”라며 미워 할 수 없는 견제로 미소를 유발했다.

​ 특히, 허경환은 산타클로스 우체국을 방문한 김호중과 정호영을 보며 “어릴 때 크리스마스가 되면 동생이랑 양말을 걸어 놨는데, 아침에 보니까 엄마가 (양말을) 개어놨더라”라며 웃픈 사연을 전했다.

​ 이 외에도 허경환은 김호중의 묵직한 라이브에 “노래방 기계도 놀랐을 거야”라며 깜짝 놀랐고, 정호영의 리액션에 “친구가 군대 간 거 아닙니까”라며 웃음을 안겼다.

​ 한편, 허경환은 현재 ‘배틀트립2’를 비롯해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