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트렌드지, K-POP 집어 삼킬 ‘VAGABOND’…한층 업그레이드된 ‘슈퍼루키’ 존재감

‘인기가요’ 트렌드지, K-POP 집어 삼킬 ‘VAGABOND’…한층 업그레이드된 ‘슈퍼루키’ 존재감

진실타임스 2022-11-20 17:27:44 신고

3줄요약
그룹 트렌드지(TRENDZ)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트렌드지(TRENDZ)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한층 더 과감해진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오늘(20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VAGABOND’(배가본드)로 무대를 꾸몄다.

 이 날, 트렌드지는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거침 없는 카리스마와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렌드지는 숨 막히는 7인 7색 비주얼로 K-POP 팬덤의 심장을 저격하는 동시에 귀를 홀리는 음색과 오차 없는 퍼포먼스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입덕을 유발한 트렌드지는 혼돈의 감정을 표정연기와 안무에 완벽하게 녹여내는 등 이목도 집중 시켰다.

 또한, 영화 ‘매드맥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포인트 안무답게 트렌드지는 베일 듯한 칼각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했고, 빨려 들어 갈 듯한 강한 중독성으로 짜릿한 전율까지 안겼다.

 완벽한 보컬, 랩, 퍼포먼스 그리고 비주얼까지 4세대 루키로 K-POP 팬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트렌드지는 이번 ‘인기가요’에서도 무한 매력을 발산했고, 이들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로 무대를 장악했다.

 트렌드지의 거침 없는 성장세를 엿볼 수 있는 ‘VAGABOND’는 파워풀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댄스곡으로, 꿈꾸던 세상에 도달했지만, 그 곳에 안주하지 않고 방랑자의 자세로 자신에게 끊임 없는 질문을 던지며 나아가는 혼란의 자아를 표현하고 있다.

 한층 강렬해진 콘셉트로 컴백한 트렌드지에 글로벌 관심일 쏠리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지는 앞서 글로벌 친환경 홍보대사로 임명 되는가 하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팬들과의 소통에도 신경 쓰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신곡 ‘VAGABOND’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