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스트레스 풀어 주려고 펜션 통째로 빌려..." 현영 CEO 되더니 통도 커졌네

"아이들 스트레스 풀어 주려고 펜션 통째로 빌려..." 현영 CEO 되더니 통도 커졌네

모두서치 2022-11-20 17:37:13 신고

3줄요약
"아이들 스트레스 풀어 주려고 펜션 통째로 빌려..." 현영 CEO 되더니 통도 커졌네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및 현영 개인 SNS ]

 

19일 현영이 개인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현영은 SNS에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전 이번 주말은 아이들 스트레스 풀어주는 여행으로 계획했어요. 진짜 친구들하고 신나게 놀고 웃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어요"라는 내용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현영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대부도의 한 펜션으로 펜션을 통째로 빌린듯해 보이는 현영은 지인 가족들과 같이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었다.

또한 추가된 사진에는 밝게 뛰어놀고 물놀이도 하는 현영의 딸과 아들이 눈에 띄었다.

 

현영은 "인생도 여행길이라고 하는데~~~우리 조급함 버리고 순간순간의 행복을 즐기면서 살아보아요. #행복 #여행 #일상 #대부도 펜션 #인천 여행"라며 해시태그도 같이 남겼다.

공개한 사진과 내용을 본 네티즌들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와 너무 좋아 보여요", "현영 씨의 삶에 박수를 보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영은 1976년 생으로 1997년 8월 29일 SBS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섹시한 몸매와 외모 거기다 독특한 목소리로 2000년대 중후반에 인기를 한 몸에 받았으며, 김용만과 함께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메인 MC를 4~5년가량 했었다.

 

사진 = 현영 SNS
사진 = 현영 SNS

 

그 외 음악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많은 CF에도 출연했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으며 예능 채널을 돌리면 꼭 한자리씩 차지해 있었다.

현영은 인기가 하늘을 찌를 때 2013년 3월 현영, 장미인애, 이승연, 박시연 등과 프로포폴 투약 논란에 연루되어서 이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다.

 

현영은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결국 불구속 기소 처분을 받았는데 그 이유가 시술받은 병원이 1곳뿐이었고 투약 횟수도 같이 밝혀진 사람들보다 적었던 점과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는 점이 참작되어 법정까지 가지 않았고 약식 기소로 벌금만 냈다.

 

한편, 현영은 2012년 결혼해 슬하에 딸, 아들을 뒀다. 그는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CEO로서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