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내린 목소리 2연승…릴리X정승제X류승주X신유미 정체 공개 (복면가왕) [종합]

신이 내린 목소리 2연승…릴리X정승제X류승주X신유미 정체 공개 (복면가왕) [종합]

엑스포츠뉴스 2022-11-20 20:30:0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엔믹스(NMIXX) 릴리, 수학 영역 강사 정승제, 뮤지컬 배우 류승주, 싱어송라이터 신유미의 정체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한 '신들린 노래 실력 보여드릴게요 신이 내린 목소리'와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돈쭐 내주고 싶은 노래 맛집 돈쭐'과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는 각각 아이유의 '셀러브리티(Celebrity)'와 임형순의 '그대 내게 다시'를 선곡했다.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가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돈쭐 내주고 싶은 노래 맛집 돈쭐'의 정체는 릴리로 밝혀졌다.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보시오 가왕의 운명은 이 손안에 있소이다 손금'과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은 각각 김건모의 'My Son(마이 손)'과 핑클의 '블루 레인(Blue Rain)'을 열창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이 승리했고, '보시오 가왕의 운명은 이 손안에 있소이다 손금'의 정체는 정승제로 밝혀졌다.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와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은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맞붙었다.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는 자우림의 '마론인형'으로 이전 라운드에서 보여줬던 매력과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은 패닉의 '달팽이'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이 가왕 후보로 등극했고,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의 정체는 류승주로 밝혀졌다.

'신들린 노래 실력 보여드릴게요 신이 내린 목소리'는 이수(엠씨더맥스)의 '마이 웨이(My Way)'로 방어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신들린 노래 실력 보여드릴게요 신이 내린 목소리'는 2연승에 성공했고,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의 정체는 로 밝혀졌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