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 1화 예고편 공개

버추얼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 1화 예고편 공개

스타인뉴스 2022-11-21 07:18:10 신고

3줄요약
'소녀 리버스'
'소녀 리버스'

국내 최초 버추얼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녀 리버스'가 첫방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20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소녀 리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방송 예정인 1화의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소녀 리버스(RE:VERSE)'는 현실 세계 K팝 걸그룹 멤버 30명이 가상의 세계에서 아이돌 데뷔 기회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참가자들은 현실 세계에서의 정체를 완벽히 숨긴 채 새로운 버추얼 캐릭터를 통해 춤과 노래 실력은 물론, 스타로서의 끼와 매력을 선보이며 최종 5명의 데뷔 멤버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가상세계 걸그룹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리는 1회에는 오직 1명만 살아남는 1:1 데스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 속에는 현직 걸그룹 30인이 직접 참가하는 버추얼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시작됨을 알리며 참여하게 된 아이돌들의 궁금증과 기대가 가득찬 음성이 들려온다.

이어, '소녀 리버스'의 무대가 될 가상 세계 '월드 W'로 초대받은 이들이 무너진 세상에서부터 시작되는 진짜 서바이벌을 하게 된다. 첫 번째 무대로 운명을 가를 1:1 데스매치가 예고 되고, 30인의 소녀들은 뛰어난 가창력과 춤 실력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28일 오후 7시 카카오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는 <소녀 리버스>는 이후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본편이 공개된다. 더불어, 카카오TV에서는 관련된 다양한 부가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