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Rose’ → ’Kill Me More’까지 데뷔 활동 성공적 마무리…한계 없는 가능성 증명

미미로즈, ‘Rose’ → ’Kill Me More’까지 데뷔 활동 성공적 마무리…한계 없는 가능성 증명

진실타임스 2022-11-21 07:25:41 신고

3줄요약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지난 11일 방송된 아리랑TV 음악방송 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에서 선보인 수록곡 ‘킬 미 모어(Kill Me More)’ 무대를 끝으로 약 2개월의 데뷔 활동을 끝냈다.

​ 지난 9월 16일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받으면서 데뷔한 미미로즈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여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그룹명이 담고 있는 뜻처럼 미미로즈는 고혹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비주얼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모습으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미미로즈는 데뷔곡 ‘로즈(Rose)’부터 수록곡 ‘킬 미 모어(Kill Me More)’까지 약 2달이라는 시간 동안 다양한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매력을 발산했다.

​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임창정이 처음으로 선보인다는 걸그룹으로 주목을 받았던 미미로즈는 자신들의 실력과 매력을 입증하면서 ‘임창정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스스로 지우고 ‘미미로즈’ 그 자체로서의 이름을 대중에게 각인 시켰다.

​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부터 퍼포먼스 영상, 페이크 다큐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무대 아래의 매력을 보여 주는가 한편, ‘두시의 데이트’, ‘웬디의 영스트리트’ 등 각종 라디오와 ‘히든싱어’ 등 예능프로그램까지 섭렵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미미로즈는 11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지수 25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신인 걸그룹 임에도 불구하고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하는데 성공했다.

​ 또한, 성공적으로 데뷔 활동을 마친 미미로즈는 바로 다음 앨범을 위한 준비에 들어갔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 올 미미로즈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미미로즈는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