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희, ‘다크 발라더’로 24일 컴백…180도 달라진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 티저 공개

김도희, ‘다크 발라더’로 24일 컴백…180도 달라진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 티저 공개

진실타임스 2022-11-21 07:25:44 신고

3줄요약
가수 김도희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도희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도희가 한층 쓸쓸하고 어두워진 콘셉트로 돌아온다.

 지난 20일 소속사 케이에이치컴퍼니는 김도희의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 새로운 콘셉트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김도희는 흑발에 올 블랙 착장으로 차분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김도희는 이번 신곡에서 180도 변신을 예고, 진한 스모키 화장과 깊은 눈빛으로 그간 보여 준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단숨에 탈바꿈하는 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가 연인의 앞에 놓인 이별의 감정을 그려낸 곡인 만큼 김도희는 어두운 면에 신경을 쓰는가 하면, 티저 이미지를 통해 금방이라도 흑화 할 듯한 매혹적이면서도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뽐내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도희는 앞서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 M/V 티저를 통해 이별에 울부 짖는 모습을 선보여 ‘명가수’에 이어 ‘명배우’의 탄생까지 알렸다. 김도희는 보컬뿐만 아니라 표정연기에서도 특출난 재능을 자랑하는 등 짧은 영상 임에도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M/V 티저를 통해 슬픈 감정을 맘껏 표출하며 음원 일부분까지 공개한 김도희에 대중 역시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으며, “벌써 좋다 기대 중”, “표정 대박이다”, “음색에 치인다” 등 반응 또한 이어 지고 있다.

 ‘발라드 요정’에서 ‘다크 발라더’로 변신한 김도희는 첫 솔로곡 ‘이별이 답’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로 새롭게 MZ세대 이별송 자리를 차지 할 전망이다.

 김도희표 다크 발라드를 그린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음원은 음악 IP 저작권료 수익 공유 플랫폼을 운영 중인 문화 테크 기업 뮤직카우와 함께 한다.

가수 김도희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도희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