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연정훈과 새벽 3~4시까지 남 욕하다 자" (미우새) [전일야화]

한가인 "♥연정훈과 새벽 3~4시까지 남 욕하다 자" (미우새) [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2022-11-21 07:3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한가인이 연정훈을 언급했다.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한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연정훈과 결혼 생활에 대해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장훈은 "(연정훈이) 밖에서 '우리 집에 한가인 있다' 이러면서 굉장히 자랑을 한다고 한다. 요즘에도 집
에서 꿀이 계속 떨어지냐"라며 물었고, 한가인은 "지금도 밖에 나갔다 오면 저한테 '여보. 빨리 와 봐. 이리 와 봐' 이런다. '눈 정화 좀 해야지' 이런다. '이제 눈이 시원하네'라고"라며 털어놨다.



또 신동엽은 "한가인 씨도 본인만의 밀당법이 있다더라. 삼한사온법"이라며 질문했고, 한가인은 "저희 남편이 저보고 밀당의 귀재라고 한다. 삼한사온이라고 해서 3일은 되게 쌀쌀맞고 차갑게 도도하게 이렇게 하고 4일은 세상 잘해주고 애교도 피우고 막 이렇게 장난도 치고"라며 귀띔했다.

한가인은 "'이 사람이 나한테 마음을 다 주고 넘어왔나?' 싶을 때 무관심하게"라며 당부했고, 서장훈은 "이게 한가인이니까 가능한 거지. 잘못하면 다 도망간다"라며 못박았다.

한가인은 "남편이 저보고 옛날에는 밀당을 하더니 요즘에는 7한이라고 하더라. 밀기만 한다고"라며 덧붙였다.



특히 한가인은 연정훈과 결혼 생활에 대해 "저희는 진짜 1부터 100까지 다 다르다. 식성, 성격, 성향 다 180도 다르다. 식사도 따로 해야 하고 다 다른데 진짜 유일하게 제일 잘 맞을 때가 남 욕할 때 기가 막히게 맞다. 신혼 초에는 둘이 누워서 이 이야기 저 이야기하다 보면 누구 험담할 때 있지 않냐. 새벽 3~4시까지 남 욕을 하다 자는 거다. 시간 가는 줄 모른다"라며 고백했다.

한가인은 "너무 신기한 게 남들은 와이프가 '누구 때문에 뭐 그랬어'라고 하면 '당신도 좀 잘못했으니까 잘 생각해 봐요' 이렇게 한다더라. 우리 남편은 제가 1만큼 하면 이 사람은 10~100 더 뛴다. '오빠 그 사람 이상해'라고 하면 '그 사람 정신병자야'라고 저를 흥을 나게 해주는 거다. 우리는 밤새 수다 떨면서 욕하고 이런 적이 되게 많았다"라며 자랑했다.

이에 서장훈은 "저희는 너무 재미있는데 집에서 연정훈 씨가 가슴을 졸이면서 보겠다"라며 밝혔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