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붉은악마로 변신… 카타르 월드컵 열혈 응원

트렌드지, 붉은악마로 변신… 카타르 월드컵 열혈 응원

이데일리 2022-11-21 11:28:40 신고

3줄요약
(사진=트렌드지 응원 영상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2022 카타르 월드컵 응원에 나섰다.

트렌드지는 21일 자정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2022 카타르 월드컵 기념 응원 영상을 공개, 태극전사를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렌드지는 강렬한 ‘배가본드’가 아닌 열정적인 붉은악마로 변신, 10?20대의 에너지와 밝음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히 월드컵을 향한 설렘을 온몸으로 드러낸 트렌드지는 “월드컵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셨을 대한민국 국가 대표 선수분들! 부상 없이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저희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가 하면, “11월 24일 오후 10시, 대한민국의 첫 경기가 예정되어 있는데 모두 열심히 대~한민국 외쳐주실 거죠?”라며 응원 열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트렌드지는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응원가인 윤도현의 ‘더 뜨겁게, 한국’을 열창, “듣기만 해도 벌써 가슴이 뛰고 대~한민국을 외치고 싶은 응원가다”라며 K팝 팬덤의 마음도 들썩이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트렌드지는 붉은악마 버전 ‘VAGABOND’ 챌린지 영상도 공개,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외에 상큼하고 귀여운 ‘배가본드’로 팬들의 심장을 또 한 번 저격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위해 일곱 붉은악마로 변신한 트렌드지는 앞서 싱글 1집 ‘블루셋 챕터. 언노운 코드’를 발매,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4세대 핫루키’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 타이틀곡 ‘배가본드’를 통해 ‘퍼포 장인’ 수식어에 걸맞은 짜릿한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 역시 펼치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