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임사랑에 목 졸리고도 '행복 미소'(신랑수업)

모태범, ♥임사랑에 목 졸리고도 '행복 미소'(신랑수업)

pickcon 2022-11-22 10:35:20 신고

3줄요약
사진: 채널A 제공

모태범♥임사랑이 격투기를 배우면서도 감출 수 없는 ‘러브 모먼트’로 김동현을 당황시킨다.

오는 23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1회에서는 종합 격투기 선수 김동현을 만나 몸을 지키는 ‘안전 수업’을 받은 ‘찌 커플’ 모태범♥임사랑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모태범은 평소 절친한 김동현을 만나 차로 어디론가 이동한다. 차에서 김동현은 모태범과 결혼 관련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갑자기 “청첩장 지금 만들어!”라고 말해, 두 사람 사이 어떤 대화가 오가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김동현이 운영하는 체육관에 도착하고, 임사랑도 깜짝 방문해 김동현과 처음 만난다. 김동현은 임사랑과 인사를 나눈 뒤, 곧장 “요즘 같은 시대에 자기방어는 필수”라며 남자를 제압할 수 있는 주짓수 기술을 알려주겠다고 한다. 본격 수업에 들어간 임사랑은 김동현이 모태범에게 ‘백초크’ 기술을 걸어보라고 하자 차마 힘을 넣지 못하고, 이를 지켜보던 ‘멘토’ 신봉선은 “저건 그냥 백허그 아니야?”라고 ‘찐’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긴다.

김동현도 계속되는 ‘찌 커플’의 ‘꽁냥질’에 “수업이 안돼요~”라고 투덜이 모드로 돌변하더니, 결국 타격 훈련으로 급 변경한다. 김동현은 모태범에게 “네가 100%로 타격해도 안 맞아”라고 호언장담한 뒤, 본격 스파링에 돌입한다. 하지만 곧 모두를 포복절도케 한 예능 명장면이 탄생하고 모태범도 “동네 바보 형”이라고 말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기대감이 폭발한다.

모태범♥임사랑의 ‘안전 수업’ 모습 이외에, ‘다둥이 부모’ 정성호♥경맑음을 만나 ‘갓 파더 수업’을 받은 박태환의 하루, 결혼 대비 한복 공부를 위해 ‘한복 장인’ 박술녀를 만난 이상준 모자(母子)의 이야기를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3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역대 최고 미모? 솔로 6년 안 믿겨

[이슈PICK] 교회 선생님과 연애 중 임신…김보현♥김은석, 아이 넷 키우는 부부 일상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