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1' 이쁜이→'약한 영웅' 안수호…최현욱, 인생캐 다시 썼다

'2521' 이쁜이→'약한 영웅' 안수호…최현욱, 인생캐 다시 썼다

이데일리 2022-11-22 14:35:24 신고

3줄요약
최현욱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최현욱이 ‘약한영웅 Class 1’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

지난 18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 연출 및 극본 유수민, 제작 플레이리스트, 쇼트케이크)이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운데, 출연 배우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극 중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폭력에 맞서 나가는 의리의 파이터 안수호를 연기한 최현욱은 유연한 연기와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현욱은 긴장감 가득한 상황에서 능청스럽게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수호는 먼저 움직이는 법이 없지만 누군가 선을 넘으면 나서서 질서를 바로잡는 재야의 고수 같은 캐릭터다. 최현욱은 물 만난 물고기처럼 캐릭터에 흡수돼 누구든 상대할 수 있는 실력을 갖고 있어 매사 여유롭고 자유분방한 모습의 안수호 역을 에너지 넘치게 소화했다.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이쁜이 문지웅 캐릭터로 인기를 끈 최현욱은 이번 ‘약한영웅’의 안수호 역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국내에서의 N차 주행 열풍과 더불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최현욱을 향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는 최현욱을 비롯해 박지훈, 홍경, 이연, 신승호 등이 출연하며, 웨이브에서 전 회차를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