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X이성민 '리멤버', 오늘(23일) 안방극장에서 즐긴다

남주혁X이성민 '리멤버', 오늘(23일) 안방극장에서 즐긴다

pickcon 2022-11-23 17:30:37 신고

3줄요약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리멤버>가 11월 23일(수)부터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OTT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리멤버>가 11월 23일(수) 바로 오늘,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OTT를 통해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리멤버>는 뇌종양 말기 알츠하이머 환자의 복수라는 신선한 설정과 친일파를 향한 거침없는 단죄에서 오는 짜릿한 카타르시스, 영화적 메시지가 주는 깊은 울림과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80대와 20대, 세대를 뛰어넘은 이성민과 남주혁의 절친 케미와 환상의 티키타카, 그리고 이를 완성한 두 배우의 눈부신 연기 앙상블은 극찬을 받으며 뜨거운 입소문을 이끌었다. 이처럼 실관람객들의 마음 속에 오래도록 기억되며 꾸준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리멤버>는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 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KT skylife, TVING, 네이버 시리즈on, Wavve, 구글플레이, 씨네폭스, Apple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스크린과 동시에 안방극장에서도 재미를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 <리멤버>는 전국 극장과 함께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