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값만 7250만원” 나는 솔로 역대급 ‘금수저’ 출연자… 소름 돋는 재력 수준

“가방 값만 7250만원” 나는 솔로 역대급 ‘금수저’ 출연자… 소름 돋는 재력 수준

이슈맥스 2022-11-24 03:11:30 신고

3줄요약

‘나는 솔로’ 11기 순자 금수저설, 재산·집·차 관심 집중


ENA PLAY·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11기 순자가 ‘금수저설’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1기 순자 가방 값만 합쳐도 최소 7250만원다“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그램 속 가방들을 캡처해 가방들의 실제 가격을 확인했다.

이후 A씨는 “내 전 재산이 5200만원인데 벌써 졌다“라며 “마지막 샤넬 가방은 vip한테만 파는 것 같다. 정보가 없다“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11기 순자는 초럭셔리 명품 브랜드 샤넬, 에르메스, 디올 등 명품 가방을 다수 들고 있었다.

A씨가 올린 사진 외에도 순자 인스타에는 다수의 명품백을 들고 찍은 사진들이 즐비했다.


 

11기 순자 형부는 대형 로펌 회사 대표 자제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서울 서초구 고급 아파트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순자의 ‘금수저설’이 급부상 중이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모와 재력, 집안 다 갖췄다”, “가격표에 없는 샤넬 가방이면 최소 1억원 이상일 듯”, “고려대 여신이던데”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는 솔로 11기 순자 직업은 재활 피트니스 강사로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했으며 나이는 28세로 부산에서 은행원으로 근무하는 영철과 썸을 타고 있는 중이다.

Copyright ⓒ 이슈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