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와 동행은 계속된다

충남아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와 동행은 계속된다

인터풋볼 2022-11-24 13:24:31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충남아산과 미즈노의 동행은 계속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미즈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충남아산은 2018년부터 인연을 이어온 미즈노와 6년째 손을 잡는다.

지난 23일 열린 후원 협약식에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와 한국 미즈노 코니시 히로마사 대표이사 및 양 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순신종합운동장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다년 계약 및 후원 규모가 증액된 이번 계약으로 양 사는 신뢰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 충남아산은 세계 최고 기술력을 자랑하는 미즈노 용품을 후원받아 프로 및 유소년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로 그라운드를 누빌 수 있게 되었고 홈경기 시 광고 및 다양한 콘텐츠 양산으로 미즈노 브랜드 가치 향상에 앞장선다.

K리그 구단 중 유일하게 충남아산을 후원하고 있는 미즈노는 ‘보다 좋은 스포츠 용품과 스포츠 진흥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다’라는 이념으로 110년이 넘은 축적된 노하우와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고품질의 스포츠용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축구, 골프, 야구, 배구 등 전 세계에 다양한 구단과 선수들을 후원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 미즈노 코니시 히로마사 대표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이번 재계약으로 양 사가 더욱 승승장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2023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하겠다”라고 계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는 “내년에도 미즈노와 함께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코니시 히로마사 대표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미즈노의 경영 이념처럼 우리 구단도 스포츠를 통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2023시즌에는 더 좋은 모습을 선보여 미즈노의 후원에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사진=충남아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