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세 연하♥' 박수홍, 웨딩 화보→청첩장 공개 "힘든 일 겪으며 단단해져" (검은고양이 다홍)[종합]

'23세 연하♥' 박수홍, 웨딩 화보→청첩장 공개 "힘든 일 겪으며 단단해져" (검은고양이 다홍)[종합]

엑스포츠뉴스 2022-11-24 18:35:4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박수홍이 청첩장과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24일 박수홍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을 통해 "다홍이아빠VLOG 수다홍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홍!"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2022년 12월 23일'이라는 새겨진 청첩장이 공개됐다. 특히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의 사진이 청첩장이 한 가운데 새겨져있어 눈길을 끈다.

박수홍은 "안녕하세요 수다홍 여러분. 이 소식은 수다홍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청첩장에 적힌 글을 읽어나갔다. 그는 "인생의 힘든 시기를 함께 겪으면서 저희 두 사람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저희 같은 어려움을 겪은 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행복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다홍이랑 저희 두 사람, 그리고 새로운 가족이 찾아오길 축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수홍은 자신과 아내, 다홍이가 함께하고 있는 그림을 공개했다. 또한 '수다홍 감사합니다'라는 문구가 더해진 웨딩 화보를 영상에 담았다.

네티즌들은 "세 식구 행복이 넘치길","축하드려요","꽃길만 걸으시길" 등의 응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해 7월 23살 연하 아내와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친형 부부와의 소송으로 인해 결혼식을 미룬 바 있다. 이에 박수홍은 지난달 29일 KBS 2TV '편스토랑'에 출연해 “혼인신고만 했고 결혼식을 못했다. 아내에게 면사포 씌워주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박수홍의 아내는 23살의 연하 김다예 씨로, 한때 아나운서를 준비할 정도로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