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쇄골 수술 후 근황 “훨씬 나아져” [화보]

정채연, 쇄골 수술 후 근황 “훨씬 나아져” [화보]

스포츠동아 2022-11-25 03:00:00 신고

3줄요약
정채연, 쇄골 수술 후 근황 “훨씬 나아져” [화보]

다이아 출신 연기자 정채연의 화보가 공개됐다. 정채연은 드레스와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정채연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MBC 드라마 ‘금수저’ 종영 후 근황을 전했다. 그는 “올 한해 내내 ‘금수저’에 몰입해 있어서 그랬는지 끝난 것 같지 않고 싱숭생숭해서 마음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다. 집에서 혼자 요리도 해 먹고, 장도 보러 다니고, 강아지랑 산책도 하며 조금씩 원래 삶으로 돌아오고 있다”고 밝혔다.

‘금수저’ 촬영 중 쇄골 골절로 지난 9월 수술을 받았던 정채연. 그는 “처음보다 훨씬 나아졌다. 그렇게 큰 수술을 받아본 건 처음이라, 새로운 경험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정채연은 9월 다이아의 마지막 완전체 무대에 서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멤버들과 올해 초부터 마지막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무대에 서지 못해 정말 속상했다. 팬들께도 아쉬움을 드린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털어놨다.

정채연은 그룹 아이오아이와 다이아 활동을 병행하던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혼술남녀’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연기를 꿈꿔왔지만 이렇게 기회가 빨리 찾아올 줄은 몰랐다. 당시 나이도 어렸고, 신인이었기에 무조건 주어진 상황에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회상했다.

또한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냐”는 질문에 정채연은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장르가 너무 많아서 딱히 ‘이런 역할을 꼭 해 보고 싶다’는 건 없다. 여태껏 해 온 것보다 앞으로 보여드릴 수 있는 게 더 많다. 호기심도 많고 배우고 싶은 마음도 크다. 내년에는 더 많은 걸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저도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정채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