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원더풀라이프 메시지 담은 ESG 광고 공개

신한라이프, 원더풀라이프 메시지 담은 ESG 광고 공개

이데일리 2022-11-25 17:27:12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신한라이프는 소비자가 쉽게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신한라이프 ESG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사진=신한라이프)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ESG 광고는 신한라이프 음원인 ‘Ask Me 뮤직비디오’에 3D캐릭터와 ESG메시지를 가미해 이롭고(E), 새롭고(S), 지속 가능한(G) 원더풀 라이프를 전하는 애니메이션 버전의 영상이다.

이번 영상은 푸른 지구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언제 어디서나 가능성과 다양성이 존중 받고,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일 등 모두가 꿈꾸는 ‘원더풀 라이프’를 실현하겠다는 신한라이프의 ESG 가치를 담고 있다고 신한라이프는 설명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해부터 버추얼 인플루언서이자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로지를 통해 ESG 메시지를 지속 전달하고 있다. 작년 말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Fly So Higher’와 ESG 음원을 선보였다.

신한라이프는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브랜딩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ESG 광고는 오는 26일부터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국 CGV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