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면 생각나는 국내 온천 호텔 추천 (feat.서울, 제주, 강원도)

겨울이면 생각나는 국내 온천 호텔 추천 (feat.서울, 제주, 강원도)

올스테이 2022-11-26 01:29:55 신고

온천 호텔 | 도미인 서울 강남, 디아넥스 호텔, 한탄리버스파호텔, 호텔 탑스텐, 양양 더 앤 리조트 호텔&스파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겨울이면 따뜻한 온천 생각이 나곤 합니다. 따뜻한 탕에 들어가 있는 것만으로도 피로가 절로 풀리곤 하는데요. 오늘은 겨울에 방문하기 좋은 국내 온천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호캉스와 함께 온천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곳들로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온천 호텔

도미인 서울 강남

서울에 위치한 온천 호텔, 도미인 서울 강남을 소개하겠습니다.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호텔로 접근성이 뛰어난 편인데요. 객실은 싱글/더블, 트윈, 퀸, 디럭스 트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전 객실 시몬스제 침대가 구비되어 있어 베딩감이 좋은데요. 객실 내 공기청정기가 놓여있습니다. 도미인 서울 강남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일본 온천 료칸을 떠올리게 하는 이곳은 힐링 스파, 인공 온천, 개인탕, 고온 사우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후 3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건식 사우나는 오전 1시부터 오전 5시까지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울 도심에서 온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큰 장점인 호텔이죠.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디아넥스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온천 호텔 디아넥스는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온천을 보유한 호텔입니다. 객실은 슈페리어, 패밀리, 패밀리 스위트, 스위트룸, 베이비룸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제격인 가족호텔로 추천합니다. 객실에서는 오션뷰와 산방산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디아넥스호텔의 온천은 2001년 처음으로 발견되어 양질의 고온천으로 공식 인정받았습니다. 호텔 내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매월 세 번 째 수요일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이용 요금은 성인 35,000원, 소인(5세~13세) 17,500원입니다.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골프장, 테니스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한탄리버스파 호텔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한탄리버스파호텔은 국내 유일 화산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은 트윈, 더블, 패밀리, VIP 스위트, 그룹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춘 객실에서는 철원의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탄리버스파호텔의 온천은 오천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요금은 대인 10,000원, 소인 70,000원입니다. 온천 풀장은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인데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풀장&찜질방 요금은 대인 18,000원, 소인 12,000원입니다. 조식은 한식, 양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호텔 탑스텐

강릉의 온천 호텔, 탑스텐 호텔을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은 금진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객실은 디럭스, 스위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온돌 객실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죠. 호텔 내 금진온천은 칼슘 체내 흡수에 최적의 황금비율을 보이고 있는 금진수로 건강 및 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투숙객 성인 1만 원, 소인 6천 원입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정기 휴관이니 참고해 주세요! 온천 외에도 실내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데요. 전면 통유리로 해변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요.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양양 더 앤 리조트 호텔&스파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온천 호텔, 양양 더앤리조트에서는 천연 온천수에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객실은 디럭스 더블/패밀리 트윈/온돌, 패밀리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온돌, 프리미어/더앤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더앤리조트의 스파온 온천사우나는 숲속에 둘러싸여 자연을 만끽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요.

실내 온천탕은 온탕, 냉탕, 좌식 샤워실, 입식 샤워실이며 노천온천탕은 노천탕과 월풀 자쿠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금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토요일은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 요금은 투숙객 대인 22,000원, 소인 14,000원입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국내 온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호텔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