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 오스카 폭행 이후, 조카가 "삼촌 왜 때렸어요?"

윌 스미스 오스카 폭행 이후, 조카가 "삼촌 왜 때렸어요?"

뉴스클립 2022-11-29 23:18:16 신고

출처:BBC, 조선일보
출처:BBC, 조선일보

 

윌 스미스 새 영화 홍보차 토크쇼 출연, 오스카 폭행 사건 언급

오스카 폭행 사건 이후 배우 '윌 스미스'는 어떻게 살고 있었을까?

최근 윌 스미스가 출연한 새 영화 '해방'을 홍보하기 위해 출연한 토크쇼 '트레버 노아의 더 데일리쇼'에서는 그의 오스카 폭행 사건에 대한 토크가 진행됐다. 사건 이후 출연한 첫 방송이다.

윌 스미스의 오스카 폭행 사건은 지난 3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나선 코미디언 겸 배우인 '크리스 록'의 뺨을 때려 물의를 빚은 사건이다.

출처: IMBC
출처: IMBC

당시 이를 본 사람들은 매우 놀라며, 윌 스미스의 이러한 행동에 대해 많은 비판을 했다. 이후 윌 스미스는 오스카 폭행 사건에 대해 많은 사과를 했지만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에서 사임한 바 있다.

이 사건에 대해 윌 스미스는 본인을 '엉망이었다'라고 표현하며 그날에 일어난 일을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윌스미스는 "그날밤 자신의 내면에 분노가 있었다"라고 밝혔으며, "그 사건 이후로 매일 밤에 잠에서 몇 번씩이나 깨며 잠을 잘 못잤다"고 말했다.

9살된 조카가 "삼촌 왜 그사람을 때렸어요?" 라고 물어봐.

윌 스미스가 시상식이 끝나고 집에 돌아갔을 때, 집에 9살 된 조카가 윌 스미스에게 "윌 삼촌, 왜 그 남자를 때렸어요?"라고 물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어 "내 조카 돔은 9살이다. 가장 귀여운 소년이고, 그는 윌 삼촌을 보기 위해 늦게까지 깨어 있었다. 그는 내가 오자 무릎에 앉아 "삼촌 왜 그 사람을 때렸어요?"라고 물었다"라고 전하며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렇게 말하는 것은 당시 있었던 오스카 폭행 사건의 행동을 정당화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고백했다.

출처: 뉴시스
출처: 뉴시스

12월 9일 윌 스미스 '해방' 공개

오는 12월 9일 Apple TV plus에서 공개하는 윌 스미스 출연 영화 '해방'에 자신의 행동이 관객들에게 부정적으로 전해지는 것을 걱정하기도 했다. 윌 스미스는 "내가 인간인 것을 용서해야 했다"라며 "내가 인간인 사실을 나보다 더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라고 했다.

덧붙여 "나는 여전히 세상에 나가서 마음을 채우고 다른 사람을 돕길 바라는 방식으로 기여할 기회가 있다"라며 반성하는 태도를 보였다.

윌 스미스는 지난 7월에는 '크리스 록'에게 전하는 사과를 담은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한 바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