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인, 헤이즈 참여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 리릭 티저 공개

정예인, 헤이즈 참여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 리릭 티저 공개

아이돌 차트 2022-11-30 09:34:20 신고

3줄요약
221130_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헤이즈 참여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 리릭 티저 공개! 애니메이션 속 한 장면 연출 (1).jpg
사진=써브라임 제공

 

정예인이 애니메이션 속 한 장면 같은 티저로 신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지난 29일 정예인은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의 리릭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28일 공개된 무드 필름 속 한 장면을 애니메이션화한 영상미가 먼저 시선을 끈다. 만화 속 캐릭터로 변신한 정예인이 카세트 테이프에 곡 제목인 '버스정류장'을 적는 모습에서는 아날로그 감성과 따뜻한 무드를 엿볼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앞서 오픈한 티저 속 다양한 요소들이 활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이전에는 신곡의 멜로디만 공개했었다면, 이번 콘텐츠로는 후렴 구간이 모두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혼자 버스정류장에서 함께 있었던 그 온기를 기억해. 혼자 버스정류장에서 널 마주칠 리 없어져 버린 덩그러니 넌 어디 있니"라는 가사는 발신인 없던 무드 필름 속 편지의 내용과 동일하다는 사실이 밝혀져 공개된 콘텐츠들과의 연관성을 찾는 재미까지 더했다.


정예인의 신곡 '버스정류장'은 따뜻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일상 속 자주 볼 수 있는 버스정류장을 오브제로 활용한 점이 인상적이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해 잔잔한 멜로디와 정예인이 가진 아련한 감성이 시너지를 발휘해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신보를 통해 연말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다.


한편, 정예인의 새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은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