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축구스타 조규성의 여자친구로 의심되고 있다는 유명인 정체 (+사진)

월드컵 축구스타 조규성의 여자친구로 의심되고 있다는 유명인 정체 (+사진)

뉴스클립 2022-11-30 15:35:58 신고

3줄요약
KBS(좌)/지민주 인스타그램(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조규성의 여자친구의 유무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8일 조규성은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과 가나의 2차전에서 한국 월드컵 출전 사상 처음으로 멀티 골(한 경기 2골)을 터뜨리며 스타덤에 올랐다.

KBS
KBS

조규성은 잘생긴 얼굴에 모델을 떠올리게 하는 훤칠한 키(189㎝)를 뽐내며 많은 축구팬들의 인기를 얻었다. 그러면서 축구팬들은 그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현재 조규성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다만 모델 지민주가 조규성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말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 

지민주 인스타그램
지민주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이 이처럼 추측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서로 ‘맞팔’을 하고 있는 점으로 미뤄 조규성과 지민주가 사귀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또한 9번은 조규성의 대표팀 등번호인데 정확히 확인되진 않았으나, 지민주가 축구 경기장에서 등번호 9번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올린 적이 있다는 말도 나오고 있다.

조규성 인스타그램
조규성 인스타그램

조규성과 지민주는 이들의 관계에 대해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이 어떤 사이인지에 대한 누리꾼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지민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사진과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그는 매거진 하퍼스바자 코리아 화보에서 남성 모델의 오토바이 뒷자리에 탑승하며 퇴폐미를 드러냈다.

지민주 인스타그램
지민주 인스타그램

한편 누리꾼들은 "조규성 이상형이 키 크고 청순한 사람이라던데 진짜 지민주 맞나", "그냥 지인일 수도 있다. 사실 그 확률이 더 큼", "사실이라면 지민주가 진짜 부럽다", "그냥 인스타 맞팔도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다음달 3일 포르투갈과 2022 카타르월드컵 H조 마지막 조별 경기를 갖는다. 대한민국이 포르투갈을 상대로 승리할 경우, 16강 진출 가능성이 높아지게 된다. 가나전에서 멀티골을 성공한 조규성에게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